MENU
(재)임실치즈앤식품연구소 공고 제 2019 - 33호
임실군 향토건강식품명품화사업단 홍보⦁마케팅사업 연구용역
입 찰 공 고[재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차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에 따라 임실군 향토건강식품명품화사업단 홍보⦁마케팅사업 연구용역 제안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8월 23일
임실군 향토건강식품명품화사업단
(재단법인임실치즈앤식품연구소)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임실군 엉겅퀴 및 독활 활용 홍보⦁마케팅 연구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0년 12월 31일 까지
다. 용역금액 : 금 364,900,000원 이내(VAT 포함)
라. 과업내용 :
❍ 임실 엉겅퀴/독활 홍보․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비즈니스 진단
- 시장환경 분석, 소비자 조사, 비즈니스 전략 방향 정교화
❍ 임실 엉겅퀴/독활 소재 브랜드 개발
- 개별소재 브랜드 전략 구축, 핵심 아이덴티티 개발, BI/네이밍/스토리 개발
❍ 임실 엉겅퀴/독활 제품 상품화 컨설팅
- 사업단 신규/기존제품 상품기획
- 관내업체 보유제품 진단 및 판매전략 수립
❍ 온라인/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보 및 운영
- 제품군별 유통 로드맵 구축, 유통채널 입점 및 기획전 운영
❍ 홍보 콘텐츠 구축 및 마케팅 프로모션 운영
- 영상 컨텐츠 제작, 광고(검색, 배너) 제작 및 운영, 인풀루언서 및 바이럴 마케
팅,언론매체 활용 PR, 제품(소재) PPL 등
마.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개찰) 일시 : 2019. 09. 02(월) 16:00
나. 입찰방식 : (재)임실치즈앤식품연구소 방문제출 ※우편접수 불가
다. 입찰개시일시 : 2019. 08. 28(수)
라. 입찰마감일시 : 2019. 09. 02(월)
마. 개찰장소 : (재)임실치즈앤식품연구소 연구원실
⁕ 본 입찰은 현장제출로만 가능합니다. 입찰 및 제안 관련서류들을 제출처에 제출 바랍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
정에 의하여 G2B 시스템상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
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사업자
4. 입찰참가 등록 및 서류제출
가. 공고기간 : 2019. 08. 23(금) ∼ 2019. 09. 02(월)
나. 입찰참여 기간 : 2019. 08. 28(수) ∼ 09. 02(월)
다. 입찰 참여 : (재)임실치즈앤식품연구소 연구원실 신소재개발팀 제출
라. 서류제출 기간 : 2019. 09. 02(월) 16:00 마감
⁕ 서류 접수는 09월 02일(월) 16:00까지 접수하며, 지정된 시간 내에 도착하지 않은 서류는 미제출로 간주 하며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마. 서류제출 장소 : (재)임실치즈앤식품연구소 연구원실(신소재개발팀, 김수환)
(전북 임실군 성수면 도인2길 50, ☏063-644-2181)
바. 서류제출 방법 : 직접 방문(우편접수 불가)
사.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④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1부
④ 대리인 참석의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신분증 지참) 각 1부
⑤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3년간), 사업수행 능력 실
적(최근3년간), 사업수행 인력현황(총괄 및 개인별) 각각 1부
⑥ 기타서류 1부(입찰결과 이행각서, 보안각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서약서, 확인
서)
⑦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1부 및 기술제안서 8부(USB 1개)
⑧ 가격 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1부 (※밀봉제출)
아. 제안서 발표평가 : 2019. 09. 05(목) 예정 (일정 및 장소 개별 통보)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공고 된 본 과제에 응찰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에 따라 제안서 (연구용역계획서)
작성하여 제출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및 제44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를 제출받아 기술능력 80%와 입찰가격 20%의 비중을 적용하여
종합평가 실시(70점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다. 합산점수가 동인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용역수행실적이 우수한 자를, 위 두 항목에서 선순위가
정하여지지 않을 시는 연구 성과 활용성이 우수한 자를 선정
라. 최고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지정하고 다른 협상 적격자에 우선하여
협상절차를 거쳐 낙찰자로 결정
마. 기술능력평가는 임실군 향토건강식품명품화사업단에서 제안서(연구용역계획서)
서면평가와 공개발표 평가를 병행하여 이루어지며, 제안서(연구용역계획서) 평가
기준에 의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 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공동수급
- 불허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
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용
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이행요청서,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
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평가자료는 사업단에서 교부한 제안요청서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된 자
료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입찰 참가자격제한 및 낙찰취소, 계약해지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사업자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통보될 것이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여 주시
기 바랍니다.
바. 상기 공고 내용은 사업단 사정에 의거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임실치즈앤식품연구소(신소재개발팀☏063-644-2181)로 사업내용에 관한 사
항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 본공고는 나라장터와 동일하게 게시하고 있음